본문 바로가기
EATS

부천 게장 맛집 봉순게장 밥도둑을 넘어선 밥경찰

by 준테리 2021. 5. 5.
반응형

부천 게장 넘버원 '봉순게장'

일요일 아침 갑자기 친구가 연락 와서

부천에 맛있는 게장집 있다고 해서 급 만남 결성

12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어마어마했다

주차대란 걱정했지만 다행히 안내해주시는 분들이

완전 프로 셔서 대기 외에 힘든 건 없었다 ㅋㅋ

 

 

웨이팅 시간 대략 한 시간 정도 

번호를 남겨두고 앞마당? 대기석에서 수다 떨고 있다가 

차례가 되면 매장에서 전화로 알려주신다 

자리에 앉자마자 주문 전 비닐장갑, 가위부터 세팅해 주셨다 ㅋㅋ 센스

 

부천 봉순게장 메뉴판

우리는 봉순정식 2인으로 주문했다

옆 테이블에 계란찜 추가로 시켜 드시던데 맛있어 보였음

그리고 식사 마치고 나가는 사람들 70% 이상은

포장까지 따로 해서 가시더라 

급 기대


봉순게장 밥 3 공기 클리어

 

봉순정식 2인 (1人 19,000)

 

구성은 간장게장 2마리 새우장 4마리 양념게장 2마리

 

정식이라 인기 메뉴를 다 맛볼 수 있었다 

 

 

봉순게장 에선 간장게장이 좀 더 주력 메뉴(?)인 느낌

간장이 짜지 않고 달달하면서 매콤해서 숟가락으로 계속 퍼마셨다

진짜 공깃밥을 부르는 맛... 친구랑 둘이서 계속 극찬..ㅋㅋ

 

가장 중요한 게 맛은 진짜 일품이었다 

살이 꽉 차고 적당히 단단해서 식감도 좋고 

내장도 녹진한 게 감칠맛 폭발.. 한입 베어 물고 폭풍오열.. ㅋㅋㅋ

진짜 첫 한 공기는 순삭 했다

 

양념게장은 비교적 무난했다 

흔히들 알고 있는 그 양념게장 맛

그래도 역시 게 자체가 좋아서 

맛있었다 

 

 

빠질 수 없는 게딱지에 밥 비벼먹기 

추가로 계란 프라이에 날치알까지 넣고 다 비벼먹고 싶었지만

사실 게장 발라먹는 게 여간 귀찮은 게 아니었다 

그래서 대충 먹고 끝 ~!

 

부천 봉순게장 포장필수!

식사를 마치고 포장해 가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

이날 저녁에 또 밥 3 공기 먹은 건 비밀...

 

 

부천 게장맛집 '봉순게장'

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가보길 추천한다 

7호선 까치울역 쪽이라 서울에서 오기도 괜찮은 거리!

 

댓글